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명품 쇼핑 가이드 - 짝퉁부터 미러급까지 추천

식기도락 2024. 10. 14. 15:44

 

 

이번 가족여행으로 나트랑에 다녀오면서, 많은 분들이 나트랑을 관광지로만 알고 계시지만 사실 쇼핑 또한 큰 즐거움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특히, 나트랑은 명품 이미테이션 제품들이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로 제공되는 곳들이 많아 쇼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죠. 제가 방문한 몇 군데 중에서 특별히 만족스러웠던 곳이 있었어요. 명품 짝퉁샵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더 고퀄리티로 잘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았어요. 이곳에서는 가방,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퀄리티는 놀라울 정도로 좋아요

 

나트랑에서 짝퉁 제품을 살 때 가장 놀라운 점은 가격이에요. 다른 지역에서 동일한 제품을 찾으려면 몇 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할 텐데, 이곳에서는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에요. 오히려 몇몇 제품들은 다른 곳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고퀄리티였어요. 특히 티셔츠 같은 의류 제품들은 디테일이 정말 섬세하고, 자수로 마감된 것들이 많아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수준이었어요.

 

 

 

 

 


한국 사장님 덕분에 쇼핑이 더 편리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하나는 이곳을 운영하시는 분이 한국분이라는 점이에요. 다른 가게들에서는 대부분 베트남 현지인들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곳에서는 한국어로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어요. 쇼핑을 하면서 제품에 대해 자세히 물어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고, 사장님이 제품 퀄리티에 대해 매우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더 신뢰할 수 있었어요.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다양해요

 

이 짝퉁샵은 다양한 제품들로 가득 차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가방, 지갑, 티셔츠 등 각종 명품 이미테이션들이 있었는데, 특히 자수로 만들어진 티셔츠들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가게에서는 프린트로만 제작된 티셔츠가 많은데, 이곳에서는 자수 퀄리티가 훨씬 뛰어나더군요. 저는 특히 몇 가지 티셔츠를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좋아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약간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결제도 편리해요

 

결제 방법 또한 매우 다양해서 쇼핑이 더욱 편리했어요. 특히 현금 계좌이체가 가능해서 베트남 돈이 충분하지 않을 때에도 한국 계좌로 바로 이체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베트남 여행 중엔 현금 결제만 되는 곳도 많아서 이런 점이 참 좋더군요.

 

 

 

 

 

 


위치가 좋아 쇼핑 중간에 들르기에도 딱 좋아요

 

이 짝퉁샵의 위치는 매우 좋았어요. 주변에 다양한 커피숍과 쇼핑 스팟들이 있어서, 가족들과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가 자연스럽게 들를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근처에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들도 많아 쇼핑 후에 추억을 남기기에도 딱 좋았어요. 가족들과 함께 인생네컷 사진도 찍고, 나트랑에서의 추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숨겨진 티셔츠 맛집!

 

이 짝퉁샵은 티셔츠의 퀄리티가 정말 좋아서 숨겨진 티셔츠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다른 곳에서는 프린트 티셔츠가 대부분인데, 여기서는 자수로 만들어진 티셔츠들이 많아 정말 고급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소재도 면이라서 입었을 때 촉감이 부드럽고 편했어요. 저는 여러 장을 구매해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 입었는데, 모두들 만족스러워했습니다.

 

 

 

 

 

 


S급, 미러급 제품도 퀄리티가 대단해요

 

여기에서 파는 S급, 미러급 제품들은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제가 가진 정품과 비교해봐도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섬세한 디테일과 퀄리티를 자랑했어요. 특히 크롬하츠 같은 악세사리류는 정품과 너무 흡사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니, 쇼핑의 재미가 더해졌어요.

 

 

 

 


주변 쇼핑 스팟과 함께 즐기기 좋아요

 

나트랑의 명품 이미테이션 제품들을 구경하며, 근처에 있는 다양한 쇼핑 스팟도 함께 둘러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에요. 이 짝퉁샵이 위치한 곳은 다른 쇼핑 스팟들과 가깝기 때문에 쇼핑 후 잠시 들러 구경하는 것도 좋고,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였어요.

 

 

 

 

 


쇼핑 후에도 즐길 거리 많아요

 

가족들과 함께 짝퉁샵에서 쇼핑을 마친 후, 근처에 있는 인생네컷 같은 사진 촬영 스팟에서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나트랑에서의 추억을 남기기에는 딱 좋은 장소였어요. 쇼핑 후 여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총평으로, 나트랑에서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명품 이미테이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 짝퉁샵은 꼭 방문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럭스 나트랑 위치
138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Vietnam
https://maps.app.goo.gl/EgMsAhZHCpM47sWA7

📍 럭스 나트랑 2호점 위치
90 Ng. Gia Tự, Phước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Lux(럭스) - 나트랑 최고 명품샵 · 138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상점

www.google.com